영화와 음식과 여행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라운지 본문

여행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라운지

돌고래꽃 2018. 12. 24. 15:21



회사에 입사하고 처음 연수때 인사팀장이 완전 자랑스럽게 말했던,

법인카드 혜택 중 하나가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이용권이다 ㅋㅋㅋㅋ


1년에 2회, 한번에 1회차감이라서 동반자는 안되서 다들 출장갈 떄 많이 사용한다고 했다.


그리고 나는 어차피 연말이니까 여행갈떄 사용했다 ㅋㅋㅋ






위치는 면세품 인도장 근처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라운지가 모여있는 곳 끝에있다.



내가 갔을 땐 기다리는 사람들이 두팀있었고,

카드확인하고 거의 바로 들어갔다.




회사동기들한테 보내준 음식사진을 블로그에서 쓸줄은 몰랐지만 ㅋㅋㅋ



음료바

커피머신, 음료머신, 생맥주, 그리고 컵라면이 있다.

사실 먹을게 별로 없어서...

컵라면 먹는 사람이 정말 많다.

국물이 없어서 그럴 수도 있을 듯




샐러드

난 여기 그냥 정말 시간 잠시 때우면서 밥먹고 가려고 한거라서

샐러드는 정말 조금만 먹었다


보통 뷔페가면 샐러드부터 차근차근 전부다 먹는데....ㅋ




익힌 요리류?

보이는 것 처럼 볶음밥, 큐브스테이크, 닭강정, 제육볶음 등이 있다.

그냥 평범한 맛?





여기는 한식!

밥이랑 국 반찬이 있었는데

진짜 손도 대지 않았다...



 



튀김류랑 면류....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샐러드와 익힌요리 사이에 떡볶이랑 어묵이 있었는데,

떡볶이를 먹으면서 튀김을 같이....


면중에서 까만건 짜파게티다 ㅋㅋㅋㅋㅋ

잔치국수랑 컵라면이랑 고민하다가 그냥 잔치국수를 먹었는데 괜찮았당


아 그리고 떡볶이가 진짜 핵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류!


사실 디저트는 너무 달거나 끈적하거나 아니면 크림이라서 난 별로인데,

여긴 샌드위치랑 빵류가 있어서 좀 먹을만 했던 것 같다.



사진에는 없지만 음료수 냉장고에는 캔음료가 쌓여있고,

와인도 구비되어 있다.


가격을 생각하면 진짜...... 별로지만

무료니까 시간 때우로 오긴 괜찮을 것 같다.

특히 샤워장이 있어서... 인천공항에서 밤을 새게 되거나 할때? 사용하면 유용할 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