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음식과 여행

[U+ TV] 마약왕 본문

영화

[U+ TV] 마약왕

돌고래꽃 2019. 1. 19. 19:13





휴직중이고,, 어디 나갈 수도 없고....

맨날 집에만 있으니 티비 볼 일이 많다.

그래서 지상파 월정액도 신청했다 ㅋㅋㅋㅋ

지상파 월정액 첫 달이라고 만삼천원 쿠폰을 줬는데

엄마가 쿠폰있으니까 비싼 영화 보자고 해서... 본....


마약왕....





내가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 광고를 엄청해서 보고싶었던 영화인데

퇴원하고 나니까 영화가 내려가 있었다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마음 접었는데

울 엄마도 보고싶은 영화를 봐야하는 성격이라

U+ TV에서 만원이나 하는 영화였는데....

보고 후회했다...



최근에 올린영화 두개 - 범블비랑 주먹왕랄프2 -는 아무래도 타임킬링용 영화라서

따로 별점을 주진 않았지만 - 줬다면 별 3개정도?

이 영화는 아무래도 별점을 줘야겠다

한개


솔직히 영화가 어떻다고 말하기가 너무 애매한게,

생각나는게 없다.

일단 영화에 내용이 없다.

큰 스토리? 그냥 뭐 이두삼(송강호)이 약파는 내용?

말고 세부스토리가 뭔지 잘 모르겠다.

다 너무 따로따로 논다.






그나마 생각나는 장면중에 하나인데,

왜냐면 거의 마지막 부분이라서다.


나는 늘 사진을 네이버 영화에서 포토부분에서 받아오는데

이 영화 스틸컷이 68개나 된다 ㅋㅋㅋㅋ

근데 스틸컷이 무슨 내용인지 기억나는 부분이 거의 없다 ㅋㅋㅋㅋㅋㅋ

사진을 봐도 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기억나는 부분중에 하나인데

이 배우(김소진)는 되게 사투리 쓰는 역할을 많이 하시는 것 같다.

이 배우도 이곳저곳 많이 나오는데 정말 비중없다...


그래도 무슨역할인지 확실히 기억나는 역할중 한명이다...

주연들 빼고서는 거의 유일함 ㅋㅋㅋㅋㅋ


아 또한명 있는데, 조우진씨다.

영화에서 온몸에 문신을 하고 나오는데,

그래서 네이버에서 성인인증을 해야지 사진을 볼 수 있다...

담배피는 사진도 성인인증을 해야하더라...

술은 그냥 나오면서...





아니 조정석은 주연인데 ㅋㅋㅋㅋㅋ

무슨 역할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송강호랑 배두나도 무슨 역할인지 잘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을 모르겠는 이유 중 하나가 캐릭터가 없어서 인 것 같다.

대체 이 캐릭터는 왜 만들어졌고,

어떻게 만들어지고 이런 개연성이 너무 없다.

내용도 없는데 개연성을 찾는게 너무한건가....

하 진짜 영화가 너무 쓰레기라서 할 말이 없다 ㅋㅋㅋㅋ


아니 쓰레기라고 말도 못하겠다

영화를 모르겠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이 영화를 2200원 주고 봤는데

엄마가 천원주고 봐도 아깝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


언니는 내가 너무 혹평해서..

아니 사실 혹평보다 모르겠다고 해서....

보고싶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막 리얼 이런 영화는 진짜 하루 종일 혹평했는데

이 영화는

모르겠어... 모르겠어서 뭐라고 못하겠어...

라고 해서 보고 싶다는데

엄마가 돈아깝다고 다시 보지 말랜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엄마 언니까지 보면 인당 700원주고 보는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지 않길 바란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등포 CGV] 뻉반  (0) 2019.02.05
[영등포 롯데시네마] 아쿠아맨  (0) 2019.01.22
[영등포 CGV] 주먹왕 랄프2  (0) 2019.01.14
[영등포 CGV] 범블비  (0) 2019.01.14
[홍대 CGV] 완벽한 타인  (0) 2018.11.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