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음식과 여행

[영등포 CGV] 뻉반 본문

영화

[영등포 CGV] 뻉반

돌고래꽃 2019. 2. 5. 20:59



원래 명절에는 영화를 보는거다.

그래서 영화를 봤다.

엄마가 혼자서.. 우리버리고 ㅠㅠ

말모이라 극한직업을 봐서 뺑반을 봤다..





포스터가 여러개일 때는 내가 제일 많이 본 포스터를 올린다 ㅋㅋ


요새는 명절에 영화가 많이 안나온다...

우리 가족은 굳이 명절에 외국을 나가지 않았어서

명절에는 보통 영화를 보는데

볼 영화가 없어서 안타깝다 ㅠㅠ








먼저 짧은 평을 하자면 재미없다.

재미가 없다.

재미 없엉!!!!!!!!!


★★☆ 네 별 두개반 드립니다....


솔직히 나는 그냥 류준열 나오는 영화를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다.

독전도 별로였고,, 아 독전 진짜 핵 재미없었어...

리틀포레스트도 별로였다.

사실 리틀포레스트는 그냥 류준열 나오는게 싫었던 듯....

그냥 류준열이 영화 초이스를 잘 못하는 것 같기도 하고...







어쨋든 영화는 재미없다.

보느라고 시간 뺏기지 않았으면 싶을만큼...


일단 조정석이 연기를 못한다.

조정석이 연기를 엄~청 못하는 편은 아닌데 캐릭터랑 좀 안맞는 듯 하다.

그냥 연기하면 야나두 같을 것 같았나??

말 더듬는 것 떄문에 대사 전달력도 부족하고.....



일단 뻉반이라고 해서 되게 스릴넘치는 액션씬이 나올 것 같았는데,

조정석도 레이싱하고

좀 오글거리지만 류준열도 엄청 빠른애로 나오니까...

근데 카체이싱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카체이싱이라고 하기도 뭐하다....

진짜 핵별로다....

재미가 없다.....

후... 말로 표현을 못하겠다 재미가 없다.

그냥 다들 자동차 게임 하는 것 같다....






그리고 주연 세명말고는 캐릭터들의 완성도가 굉장히 낮다.

기억나는 캐릭터가 없는건 아닌데,

그래서 그 캐릭터가 어쩌라는 건지...

장면도 그냥 스쳐지나가는 의미없는 장면이 많다.

이 장면을 대체 왜 넣은 건지....

뭔가 있을줄 알앗는데 아무것도 없다

그 기대감이 영화가 끝나갈수록 무너져서 더 재미가 없어지는 것 같다.



그리고 뭔가,,,

짜임새가 단단하지 못한 느낌이다.

내용과 컨셉과 행동과 쩃든 모든 것들이 예쁘게 잘 짜여지지 않은 느낌이 크다.






지금 내가 눈이 안좋아서 영화관에서 영화볼 때는 한쪽눈을 가리고 보는데

얘 나왔을 때 내가 언니한테 '쟤 키야?'라고 물어봤다.

언니가 영화 끝나고 말해줬는데 내가 물어봤을 때

재키? 재키가 뭐지? 키? 무슨 열쇠 말하는거지?

했단다....

언니 바보 멍청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영화 재미없었당

볼 영화가 없고만 아주... 휴...



아 이번에 8관 J열에서 봤는데 여기 좀 스크린 작아서 더 한칸정도 앞에서 봐도 괜찮을 듯


쿠키영상은 하나 있는데 영화 끝나고 바로나옴

기다릴 필요 없음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CGV] 항거 무대인사  (0) 2019.03.03
[영등포 CGV] 알리타-배틀엔젤  (0) 2019.02.20
[영등포 롯데시네마] 아쿠아맨  (0) 2019.01.22
[U+ TV] 마약왕  (2) 2019.01.19
[영등포 CGV] 주먹왕 랄프2  (0) 2019.01.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