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음식과 여행

[집밥] 바나나팬케이크 랑 전 + 사진추가 본문

음식

[집밥] 바나나팬케이크 랑 전 + 사진추가

돌고래꽃 2019. 2. 5. 21:12



집에 바나나도 있고 계란도 있고 우유도 있으니

언니가 바나나팬케이크를 해먹자고 했다.

팬케이크 믹스만 사면 된다고 해서

영화보러 나간김에 타임스퀘어 지하 이마트에서 장도 봤다.


근데 집에 바나나랑 계란이랑 우유 다 없어서 다시 다 삼 ㅋㅋㅋㅋㅋ

그리고 언니가 핫케이크 믹스로 잘못 골랐는데

바꾸기 귀찮다고 그냥 핫케이크 믹스로 샀다.





사진 별로 없음 ㅋㅋㅋㅋ

용량도 잘모른다 우린 그냥 만들어 먹은거니까 ㅋㅋㅋㅋ


바나나 4개를 먼저 숟가락으로 으꺠고

계란두개 우유조금 - 반컵이라고 하는데 그냥 부음...

넣고 섞다가

핫케이크 믹스 200g 정도를 넣고 섞었다.

다 그냥 눈대중이엇다.

우린 그냥 만들어 먹는거니까!





핫케이크믹스를 얼마나 넣어야 할지가 제일 큰 고민이었는데,

엄마가 대충 너무 물같지 않고 너무 걸죽하지 않으면 된다 했다 ㅋㅋㅋㅋ

그래서 우리 반죽은 이정도라는걸 말하기 위해 사진 올림 ㅎㅎㅎㅎ



굽는 것도 엄마가 익을 때까지 구우라는데 언니가 그런거 잘 못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만든게 요거다

맛은 바나나핫케이크 믹스 맛 이었다.

왜냐면 엄청 담!

믹스에 설탕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진짜 달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믹스맛 많이남....

근데 바나나가 많아서 바나나믹스맛 났다 ㅋㅋㅋㅋ


그냥 저냥 집에서 간식으로 먹기 괜찮았다 ㅋㅋㅋ

블루베리 올려서 같이 먹음 ㅋㅋㅋ

좋았음


메이플 시럽도 샀는데 핫케잌자체가 너무 달아서 시럽 안썻다...







그리고 설이라서 전을 부쳤는데

역시 중간과정 사진은 없다 ㅋㅋㅋㅋ

거의 완성된 모습 ㅋㅋㅋ


전은 호박전, 버섯전, 연근전, 두부전을 했고 연근은 튀김도 했다.

스댕 그릇에 담긴게 연근 튀김이다.


전은 그냥 내용물에 살짝 간해서

튀감가루 묻히고 계란물 묻히고 그리고 부치면 된다.

이게 끝임


연근도 그냥 튀기기만 했다.

끝임


쓰면 쉬운데 생각보다 되게 오래걸렸다

역시 요리는 힘들고... 전은 오래걸린다...




완성된 전 모습!

맨날 남기니까 이번엔 조금만 하자고 해서 적당히 했다.

호박전 너무 좋앙....





++++++

사진이 너무 없어서 추가함 ㅋㅋㅋ


비주얼 별로임!!!!






다시 만든김에 사진을 좀 더 추가했다.

이건 바나나 4개 으깬 곳에 계란 1개 우유 조금 넣은 모습

우유를 많이 넣으면 물같아 지고 조금 넣으면 걸쭉해진다.

너무 물같으면 굽기 힘드니 알아서 조절하면 된다






그리고 이건 완성사진!

사진을 추가하는데 겨우 2개 추가라니 ㅠㅠㅠ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등포구, 롯데백화점] 댓짱돈까스  (0) 2018.11.10
[수원, 화서역] 커피주택  (2) 2018.10.11
[긴자] 스시쿠타니  (2) 2018.10.09
[마포구, DMC] 트라토리아 몰토  (0) 2018.10.03
Comments